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집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 초보자도 쉽게 키울 수 있는 플랜테리어 시작하기

반응형

집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 초보자도 쉽게 키울 수 있는 플랜테리어 시작하기

오늘은 집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플랜테리어를 시작하려는 분들, 혹은 식물을 처음 키워보려는 분들을 위한 글이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플랜테리어란 무엇인가요?

플랜테리어는 'Plant'와 'Interior'의 합성어로, 식물을 활용하여 우리 주변 환경을 꾸미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집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을 찾는 분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집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 선택하기

집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을 찾는다면, 초보자용 식물을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식물들은 관리가 간편하며, 환경 변화에도 강합니다.

1. 스파티필름 (스파트필름)

스파티필름
스파티필름

스파티필름은 햇빛이 직접 닿지 않는 곳에서도 잘 자라는 집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입니다. 물 주기도 일주일에 한 번으로 간편합니다.

 

 

 

2. 산세베리아 (벤자민)

산세베리아
산세베리아

산세베리아는 건조한 환경에서도 잘 자라며, 직사광선을 잘 견디는 튼튼한 식물입니다. 초보자도 쉽게 키울 수 있습니다.

 

3. 포토스 (실내 상추)

포토스 실내상추
포토스 실내상추

포토스는 물주기와 햇빛, 온도에 크게 민감하지 않아 집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처럼, 초보자도 쉽게 키울 수 있는 식물들로 플랜테리어를 시작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식물을 통해 집안 분위기를 한층 더 향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집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
집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

 

 

 

실내식물재배기를 알아보자. 플랜테리어의 시작!

실내식물재배기를 알아보자. 플랜테리어의 시작! 실내식물재배기, 들어보셨나요? 실내에서 편하게 상추나 허브등의 식물을 기를 수 있도록 하는 역할을 하는 재배기입니다. 이 실내식물재배기

livingitem.tarkyh.com

 

 

 

여름철 건강, 차가운 물 보다 미지근한 물!

여름철 건강, 차가운 물 보다 미지근한 물! 대부분 사람들은 더위에 지친 몸을 시원하게 해 주기 위해 차가운 물에 의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행동이 우리 몸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

livingitem.tarkyh.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