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템을 찾아서

실내식물재배기를 알아보자. 플랜테리어의 시작!

반응형

실내식물재배기 플렌테리어

 

 

실내식물재배기 스마트팜

실내식물재배기를 알아보자. 플랜테리어의 시작!

실내식물재배기, 들어보셨나요? 실내에서 편하게 상추나 허브등의 식물을 기를 수 있도록 하는 역할을 하는 재배기입니다.

이 실내식물재배기들은 Plant(식물)'과 'Interior(인테리어)'의 합성어인 플랜테리어, 즉 식물을 활용한 인테리어를 위해 실내에 어울리는 분위기의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실내 식물 재배기란?

실내 식물 재배기는 집에서도 식물을 손쉽게 재배할 수 있게 도와주는 장치입니다. 특히, 실내 식물 재배기는 초보자들에게 효과적인 도구인데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실내식물재배기
실내식물재배기

왜 실내 식물 재배기를 사용해야 하는가?

  1. 실내 환경 개선: 식물은 공기 중의 이산화탄소를 흡수하고 산소를 생성합니다. 이를 통해 실내 공기질을 개선하며, 좀 더 상쾌한 환경을 만들어줍니다.
  2. 스트레스 해소: 식물을 관찰하고 돌볼 때마다 마음이 편안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는 자연에 대한 친밀감을 느끼게 하여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줍니다.
  3. 자연스러운 인테리어 효과: 식물은 우리의 생활공간을 보다 아름답게 만듭니다. 플랜테리어를 통해 자연의 아름다움을 즐겨보세요.
  4. 쉽고 간편한 관리: 실내 식물 재배기는 식물의 성장에 필요한 빛과 온도를 적절히 조절해 주므로, 식물을 건강하게 키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5. 깔끔한 환경 유지: 흙먼지 걱정 없이 씨앗키트를 사용하여 깔끔하게 식물을 키울 수 있습니다. 이로써 식물 관리가 쉬워지고, 실내 환경도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최적의 실내식물재배기 선택하는 기준

위의 5가지 이유를 통해 실내 식물 재배기의 중요성을 알아봤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실내 식물 재배기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식물의 성장 단계에 맞춰 빛의 높이를 조절해 주고, 성장에 필요한 적정 온도를 알려주는 실내 식물 재배기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씨앗키트 패키지에 필요한 재료가 모두 담겨있어서 번거로운 준비 작업이나 흙먼지 없이 깔끔하고 손쉽게 식물을 키울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실내 식물 재배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 정보를 바탕으로 여러분의 환경에 가장 적합한 실내 식물 재배기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실내 식물 재배기를 통해 플랜테리어의 세계로 한 발짝 나아가 보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공간활용 수경재배

 

bltly.link

 

농촌진흥청이 알려주는 실내식물 튼튼하게 기르는 법

▲ 농촌진흥청  정가일보 최정현 기자 | ‘해충 비켜~!’ 실내식물 튼튼하게 기르는 방법(feat.농촌진흥청) Q. 집에서 키우는 식물에 해충이 있는 것 같아요! 어떻게

bltly.link

 

 

식재료가 된 것이 신기한 식물 투탑

 

bltly.link

실내식물재배기 플렌테리어
실내식물재배기 플랜테리어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