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라이팬 길들이기 스테인레스,세라믹등 프라이팬 길들이는 법

반응형

프라이팬 길들이기 스테인레스, 세라믹등

모든 주방을 위한 필수 키친웨어 중 하나인 '프라이팬'을 어떻게 길들이는지에 대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프라이팬 길들이기란 무엇인가요?

프라이팬을 길들인다는 것은 새 프라이팬을 사용하기 전에 그 표면을 가열하고 오일로 코팅하여 음식이 붙지 않게 하는 과정을 말합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프라이팬은 음식을 더 잘 요리할 수 있게 되고, 프라이팬의 수명도 연장되게 됩니다.

 

프라이팬 길들이기
프라이팬 길들이기

스테인레스 프라이팬 길들이기

스테인레스 프라이팬은 튼튼함과 내구성으로 인해 많은 주부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스테인레스 프라이팬을 올바르게 길들여야 합니다.

 

먼저, 프라이팬을 중간 불에서 약 10분간 가열합니다. 이후 오일을 천에 묻혀 프라이팬 전체에 균일하게 바릅니다. 프라이팬을 불에서 내리고 완전히 식힌 후, 부드러운 천으로 남은 오일을 닦아내면 됩니다.

세라믹 프라이팬 길들이기

세라믹 프라이팬은 그 뛰어난 부착방지 성능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그러나 이런 프라이팬도 길들여야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세라믹 프라이팬은 가장 낮은 불에서 천천히 가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프라이팬이 충분히 가열되면 오일을 조금 붓고 부드럽게 퍼뜨립니다. 이후 프라이팬을 식힌 후에는 부드러운 천으로 오일을 닦아내면 세라믹 프라이팬 길들이기 준비가 끝납니다.

 

마치며

프라이팬 길들이기는 오래된 테크닉이지만, 그 중요성은 여전히 유효합니다.

올바르게 프라이팬을 길들이면, 음식의 맛도 향상되고 프라이팬의 수명도 늘어납니다.

 

 

 

코팅 벗겨진 프라이팬 사용하면 일어나는 일.jpg

            신체 독성뿐만 아니라 발암 코팅재료로 불릴 만큼 암을 유발하기도 함     코팅 프라이

bltly.link

 

 

소비자 보호원이 실험한 프라이팬 성능.jpg.jpg

소비자 보호원이 실험한 프라이팬 성능.jpg.jpg 비싼거 필요없었네

bltly.link

 

 

프라이팬 길들이기 스테인레스 세라믹
프라이팬 길들이기

 

반응형